Skip To Content

압력의 중요성

워터젯은 초음속의 워터젯 스트림으로 절단합니다. 워터젯 스트림을 더 빠르게 만드는 유일한 방법은 압력을 높이는 것입니다. 압력이 올라가면 흐름 속도가 증가하여 더 큰 절삭력 밀도를 제공합니다.

워터젯 초고압 펌프

시스템의 중심에는 워터젯 초고압 펌프가 있습니다.

펌프는 워터젯 시스템의 핵심으로, 물을 가압하여 절단 헤드로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초음속 워터젯 스트림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. 
Line up Flow pumps, intensifier and direct drive

HyperPressure™

현저한 압력의 증가, 향상된 워터젯 생산성 
Waterjet cutting head backlit cutting metal

더 빠른 절단

절단 헤드 매개변수가 일정하게 유지되면, 소재나 두께에 관계없이 압력이 높을수록 절단 속도가 증가합니다. 
Stacks of thick cut metal pieces on a sheet of metal on waterjet table

생산성 향상

석재에서 알루미늄, 강철에서 신소재의 복합재에 이르기까지30-50% 증가된 절단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. 이는 연마재 워터젯에서 실현 가능한 최상의 결과 입니다.
Multiple stacks of thick metal cut parts

결과

더 빠른 절단 속도는 더 많은 부품을 절단할 수 있고 모든 작업장의 처리량이 증가함을 의미합니다. 사내 생산에서 맞춤형 생산에 이르기까지 더 짦은 시간 내에 더 많은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.

스트림 속도

워터젯은 스트림 (물줄기) 속도로 절단합니다.

속도는 어떻게 가속시킬 수 있을까요? 초고압의 물을 사용하여 가속시킵니다. 

"일반적인 수돗물이 여과되어 60,000 ~ 94,000psi (4,100 ~ 6,400bar) 의 압력이워터젯 펌프로 공급됩니다. 가압된 물은 고압배관을 통해 압력을 유지하면서 절단 헤드로 안전하게 이동됩니다. 절단 헤드 내의 오리피스를 통과하면 초음속 워터젯 스트림이 생성됩니다.

고압수가 오리피스를 통과할 때 모든 압력은 속도로 전환됩니다. 압력이 높을수록 스트림 속도는 더욱 더 빨라집니다."
Close up of an intensifier pump
당사는 웹사이트의 기능과 분석/광고를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. "동의"를 클릭하면 해당 목적에 동의하는 것입니다. "동의"를 클릭하지 않고 사이트를 계속 탐색하면 쿠키가 배포되지 않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취급방침 를 참조하세요.